A Review Of 선릉 맛집

역삼역 회식할 때 와인콜키지 무료니 연말모임, 송년회, 신년회 하기 좋습니다.

- 가끔씩 뼈해장국이 땡길 때가 있어서 회사 근처 순대국집에서 한번씩 먹긴 했지만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 평일 저녁에 가도 항상 웨이팅 있고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아요 여긴 놀러갈 때 포장도 해갔을 만큼 찐으로 좋아해요

초밥을 먹다보니 메인메뉴인 숙성참치가 나왔어요. 와.. 빛깔부터 녹힘 정도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숙성참치에요.

영등포꼬들집 큰집한우 칸다소바 대구맛집 속초맛집 장기식당 골목집 샘밭막국수 문화식당 춘천맛집 진작 우와 원조부안집영등포역점 하와이조개영등포점 여수맛집 한우맛집 영미오리탕 국본가보령점 서울맛집 강남맛집 최근글

- 명동에 있는 곰탕의 대가. 허영만 식객 맛집. 단가는 좀 있지만, 좋은 재료에 깔끔하게 끓여내는 것이 제 값을 한다.

어떤 메뉴든 잡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한 고기를 쓴다는 걸 here 느낄 수 있었고, 양갈비도 맛있지만 전골이 진짜 맛있습니다. 또 방문 예정이고 선릉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그리고 김에 싸먹기도 하고 간장과 함께 먹거나, 참기름에 찍어 먹기도 했어요.

이 블로그  맛있게 먹고 얼큰하게 취하고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선릉 국수 맛집 ) "성시경 먹을 텐데" 강력 추천 맛집 (선릉역 가연) 상세정보

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 한번에 보실 수 있도록 기획해봤습니다.

열한시반부터 한시까지 늘 줄을 서기 때문에 아주 일찍 가거나 열두시반 이후에 타이밍을 맞춰야 한다.

그런데 어느날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나왔던 일미집이 이동네에 생겼다!! 올레!!

해장국엔 내장 없이 고기와 당면, 선지, 내장탕엔 살코기 없이 선지랑 내장이 들어있는 것이 다른 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